환자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기업
  1. 공지사항공지사항
  2. 대리점현황대리점현황
  3. 환자용 가이드북환자용 가이드북
  4. F.A.QF.A.Q
  5. 제품 A/S 신청제품 A/S 신청

제품 A/S 신청

HOME > 고객센터 > 제품 A/S 신청
· 고객지원에 관련된 컨텐츠를 선택해 주세요.

LOKKI YAP LASER는 엄격한 실험을 거쳐 신중하게 디자인되었기에 쉽사리 고장 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에 하나 문제가 생긴다면, 아래의 고장처리안내를 참조하십시오. 고장을 의심하기 전에 먼저 모든 연결 부위가 정확히 연결되어있나 확인하여 주십시오.


고장처리 도표
결함 원인 해결법 비고
Fiber 부러짐(중간) 운반중 부주의로 인한 Fiber
중간이 부러진 현상
로벨코리아(주)에 연락.

 

Fiber 부러짐(1~2Cm), (10Cm) ① 1~2Cm의 경우 니들에
이물질이끼였을 때
② 10Cm의 경우 테프론
튜브 손상
① 니들 세척 및 교체.
② 테프론 튜브가 눌린 곳이 있는지 확인 후
로벨코리아(주)에 연락.
Exit Protection 앞 . 사용자 부주의로 출력
나오는 부분에서 발생한 현상
로벨코리아(주)에 연락.  
Exit Protection 안 Fiber 삽입이 제대로 이루어지지 않았을 때 일어나는 현상 로벨코리아(주)에 연락.
Fiber 안나옴. ① 핸드피스 안에 있는
Roll 소모
② 테프론튜브 손상
③ Fiber 레바를 반대로
동작하여 Fiber가 뒤로 빠진 현상
㈜로벨 코리아 대리점에 연락한다
경고음과 함께 작동이 중지 됨 장시간 작동으로 인해 Laser가 과열 되어 나타나는 현상 전원을 끄고 15분 정도 기다렸다가 재동작.
(후에도 안될시 로벨코리아(주)에 연락.)

전원이 인가되지 않음
(전원이 안들어 옴)

전원선 문제 전원선을 다시 연결 후 안될시 로벨코리아(주)에 연락.  

Fiber Exchanger가 잘
동작되지 않음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Fiber 안쪽 틀어짐 로벨코리아(주)에 연락.  

작동후 소음 또는 물소리가 심하다

① 지반문제 혹은 페달선 엉킴
② 증류수 소모로 인한 현상
① 물소리가 아닌 본체내 소음이 심할 시 레이저를 다른 위치로 이동하여 재동작 하거나 페달을 본체에서 빼서 선을 확인.
② 증류수 소모로 인한 현상로벨코리아(주)에 연락
 

Fiber Protection 파손 및 떨어짐

사용자 부주의로 인한 현상 임시로 테이프로 붙인 후 로벨코리아(주)에 연락.  

권한이 없는 개인이 고장처리 시 야기되는 문제는 ㈜ 로벨코리아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교체품은 ㈜로벨코리아에서만 구입해 장착해야 합니다. 만약 이 지시사항을 따르지 않을 경우 ㈜로벨코리아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사용상 주의사항이나, 유지관리에 관한 문의처” 아래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수입 및 판매원
로벨코리아㈜
서울특별시 종로구 와룡동 139 이화빌딩 5층
전화: (02)765-5998 팩스: (02)765-6450


보증 기간

LOKKI YAP LASER의 보증기간은 최종 사용자가 기기를 수령한 날로부터 1년 동안입니다.

품질 보증

- 보증 항목
보증이 되는 항목은 제조사의 기술적 서비스의 결함으로 간주되는 부품들, 불량 난 부품이 로벨코리아로 다시 환수될 경우 보증이 가능합니다. 잘못된 기계작동, 기기의 목적 이외의 수단으로 사용, 부주의 또는 기기에 무리한 중량, 전기 시스템의 변환, 서지(전압증대) 그리고 잘못된 설치 등으로 인한 수리가 요청되어질 경우에는 보증 되어지지 않습니다.
또한, 수입원 로벨코리아(주)의 직원이 아닌 사람에 의해 수리된 경우에도 보증이 무효가 됩니다. 기기는 해체되어서는 안됩니다.


- 배송
사용자 책임 하에서의 배송할 경우; 배송하는 동안 제품 손상될 경우가 있으므로, 수취인은 기기가 배송되기 전에 운반회사와의 확실한 계약을 해야만 합니다.

개인 정보 취급방침
동의합니다.
성명 연락처 - -
이메일 단체명/병원명
주소
제품명 시리얼넘버
문의사항
논문자료실 자유임상 포럼 FAQ 동영상 게시판 a/s 신청 top